전공기초 |
1 |
극장실습(1) |
1 |
2 |
극장실습(2) |
1 |
2 |
연극뮤지컬개론 |
2 |
3 |
공연텍스트 분석 |
3 |
3 |
연기1 - Storytelling |
2 |
4 |
|
|
|
2 |
세계연극사 |
2 |
2 |
|
|
|
전공 |
1 |
소리1-호흡과 발성 |
2 |
4 |
뮤지컬실습2 - 초급가창 |
2 |
4 |
공연기획기초 |
2 |
3 |
뮤지컬실습2 - 초급가창 |
2 |
4 |
소리1 - 호흡과 발성 |
2 |
4 |
소리2 - 발음과 전달 |
2 |
4 |
뮤지컬실습1 - 뮤지컬 기초 |
2 |
3 |
연기2 - 5W Questions |
2 |
4 |
|
|
|
공연기획실무 |
2 |
3 |
|
|
|
무대실습 |
2 |
4 |
2 |
뮤지컬실습3 - 뮤지컬 안무 |
2 |
4 |
뮤지컬실습4 - 중급가창 |
2 |
4 |
연출법2 |
2 |
4 |
아시아 연극연구 |
3 |
3 |
연기3 - Stanislavsky System |
2 |
4 |
연기4 - Song Acting |
2 |
3 |
글로벌 크리에이터 워크숍 |
2 |
4 |
프로젝트개발실습 |
2 |
4 |
움직임(1) |
2 |
3 |
움직임(2) |
2 |
4 |
단막극실습 |
3 |
6 |
장막극실습 |
3 |
6 |
|
|
|
연출법3 |
2 |
4 |
3 |
공연제작실습(1) |
4 |
8 |
공연제작실습(2) |
4 |
8 |
공연텍스트창작 |
2 |
4 |
공연분석과 평론 |
3 |
3 |
20세기 연극과 동시대연극 |
3 |
3 |
실험극연출워크숍 |
3 |
4 |
뮤지컬실습5 - 뮤지컬장면실습 |
2 |
3 |
뮤지컬실습6 - 고급가창 |
2 |
4 |
공연양식과 연출방법론 |
3 |
4 |
콘텐츠창작워크숍 |
2 |
3 |
콘텐츠개발과 무대형상화 |
3 |
4 |
연기6 - Mask Acting |
2 |
4 |
연기5 - Style Acting |
2 |
4 |
움직임(4) |
2 |
4 |
움직임(3) |
2 |
3 |
|
|
|
4 |
공연제작실습(3) |
4 |
8 |
공연제작실습(4) |
4 |
8 |
공연트렌드와 관객개발 |
2 |
3 |
연출세미나(2) |
3 |
4 |
연출세미나(1) |
3 |
4 |
연출세미나(4) |
3 |
4 |
연출세미나(3) |
3 |
4 |
연기7 - Acting for Camera (2) |
3 |
6 |
연기7 - Acting for Camera (1) |
3 |
6 |
졸업공연프랙티컴 |
2 |
3 |
오디션(1) |
1 |
2 |
오디션(2) |
1 |
2 |